호랑이한테 쫓기는 꿈 또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

호랑이한테 쫓기는 꿈호랑이에게 물리는 꿈 같은 꿈인 것 같으면서도 같은 꿈이 아닌 분명 다른 꿈으로 해석된다. 전문가들에게 물어봤지만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과 쫓기는 꿈은 확연히 다르다고 하니까 오늘은 호랑이 관련 꿈을 해석해보도록 한다.

 

먼저 내가 찾아본 내용은 호랑이한테 쫓기는 꿈이다. 그 어마무시한 큰 호랑이가 달려들면 어쩔 수 없이 도망가야하는 것이 인간의 심리 아닌가. 심리가 아닌 현실에서도 우리는 무조건 달려야 한다. Run Run. ㅋㅋㅋㅋㅋ 도망가지 않으면 어쩔건데. .그냥 물어 뜯겨 죽는 것 밖에 없다. 식겁하는 마음을 달래며 도망가도 살까 말까 한 판이라. 더 무서운 경우는 생략한다. ㅋㅋㅋㅋ

 

 

호랑이한테 쫓기는 꿈 해석은 내가 진행하고 있는 큰 일이 성사되어서 내가 큰 권력을 손에 쥐는 일이 생기니까 마음을 크게 먹고 단단히 준비하라는 암시의 꿈이다. 현실적으로 맞는 내용인지는 모르겠으나, 이런 꿈을 꿈속에서 겪어도 상당히 좋은 일인데 꿈 해석이 좋다는 것은 얼마나 다행인가. 

 

 

 

호랑이 쉐키가 따라오는데 내가 그 꿈으로 인해 행복한 일상을 맞이하게 된다는 준비를 하는 것은 복이다. 

그럼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은 어떤 해석을 가지고 있을까? 이 해석은 길몽, 흉몽 두개의 의미를 양날로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이유는 무엇일까? 그만큼 호랑이 자식이 가지고 있는 상징이 많기 때문이다. 아울러 명예를 상징하는 대표적 동물이기 때문에 잃거나 얻거나 둘 중 하나라는 것이다.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 해석은 돈이나 명예 권세관한 꿈이 대부분이다.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은 걱정없이 즐거워 해라. 이유는?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사업에 대해서 상당히 인정을 받고 승승장구하는 꿈이다. 승진을 하고 명예를 얻는 상당히 좋은 꿈이라는 해석이다. 위에서 말한것처럼 호랑이한테 쫓기는 꿈 역시도 좋은 해석이니까 마음것 즐겨라. 사회적으로 선풍적인 일로 출세를 도모하고 모두의 시선의 중심에 있다는 의미라고 하니까 마음껏 즐겨라.

 

 

자 그밖에도 호랑이 관련된 꿈 이야기를 적어본다. 꿈 이야기는 아니고 꿈 정보를 남긴다.  

피를 흘리고 있는 호랑이를 도와주는 꿈을 꾼 것은 많은 사람으로부터 자신의 어려운 일을 도움 받아 모두 해결하고 잘 풀리지 않는 사업이 잘 풀려서 자금난을 해결하는 꿈으로 해석된다.

황소보다 더큰 호랑이녀석을 때려 죽이는 꿈을 꾼 사람은 추진하는 사업이 힘들었지만 이겨내서 잘 넘긴 댓가로 이겼다는 뜻이고, 장애물 같이 큰 사건을 해결하여서 순조로운 성사를 해냈기 때문에 사업에 좋은 영향을 미친 것이다.

 

길바닥에 호랑이가 죽어있는 것을 목격한 꿈을 꾼 것은 잘 해오던 사업이나 일이 모두 올 스탑되는 것이고 하는일마다 꽈배기 부인처럼 꽉 꼬여서 낙방, 해약, 사고, 실패, 손재수가 있어 남이 물건을 탐하여 훔쳐가는 경우가 발생한다는 아주 재수바리 없는 꿈이다.  이런 꿈을 꾸면 진짜 하루가 재수가 없게 느껴져서 조심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있다. 

호랑이 짜식이 이빨이 빠진 꿈을 꾼경우에는 내가 늘 원하는 성공이 코앞에서 있지만 성공이 잡히지 않고, 애타게 기다리는 일도 상당히 복잡하게 꼬이고 엉켜서 풀리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어려움을 겪고 사람은 우울증까지 덤으로 얻게 되어 좋지 않은 건강을 얻게 될 수 있다는 해석이다. 잦은 실패를 겪게되며, 권리를 상실하고 사업도 실패하면서 겪게되는 끔찍한 일이 일어나는 것이다.

 

좀 쌩뚱맞은 꿈이지만 잠자리에 함께 들었던 호랑이가 아침에 눈뜨니 눈깔뒤집고 죽은 꿈을 꾼 경우는 평소에 잘 해오던 일들이 엉키거나 뜻밖의 사고가 발생하는 꿈으로 해석되니까 반드시 주의 집중해야한다. 아무튼 꿈속에서 큰 호랑이가 죽는 경우는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되니까 내가 주의를 한다면 별탈없으리라 본다.

호랑이가 코몬코몬해서 따라서 들어간 동굴속에서 금은보화가 오지게 많아 웃고 있는 꿈을 꾼 경우는 나도 모르는 쌩뚱맞은 경우에 횡재를 하여 재물이 생기는 꿈으로 목돈, 곗돈, 은행돈이나 로또 등의 행운을 받아오는 경우를 뜻하기 때문에 로또를 천만원어치 사고 기대를 해보는 것도,, 좋다.. 약빨고 글을 쓰는 것도 아니고.. 너무했나..?

호랑이가 화려한 금관을 내앞에 물어다 내려놓은 꿈을 꾼 경우는 무조건 좋은 것을 의미한다. 재물복이 터지고 돈이 마구마구 들어오고, 합격과 당선, 그리고 직장에서는 승진하여 주위 사람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게 되며 원하는 일이 성취되어 입신양명하게 되는 행복한 꿈으로 풀이되었다.

 

자. 이렇게 호랑이한테 쫓기는 꿈 풀이와 해석, 그리고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 풀이까지 적어 보았다. 그외에 호랑이와 관련된 꿈이야기를 적어 보았는데 모든 것은 현실이 아니라는 것이다. 꿈은 꿈일 뿐. 절대 현실과 혼동하지 말자.

꿈에서 너무 선명하거나 뚜렷하게 보았다 한들 우리가 현실에서 호랑이와 만나는 일이 얼마나 되겠냐? 멍청하게 꿈속 이야기를 현실처럼 대하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말도록! 에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